ID Password  
  Forgot Password or ID | Sign Up  
 
     
Welcome to KoreanFest.com
 
   http://www.doctor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4144 [1395]

고 허영구 원장 대한 추모의 물결

경상북도 경산시에서 코로나19 환자를 진료 하다 자신도 감염돼 경북 대병원에서 치료를 받다 3일 오전 사망한 

고 허영구 원장(허영구내 과의원)에 대한 추모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고 허영구 원장의 부인은 "작은 규칙 하나라 도 어기지 않고 오로지 환자 치료에만 정성을 쏟은 분"으로 기억했다.

[의협신문]

3일 오후 6시 고 허영구 원장 부인을 무거운 마음 으로 인터뷰했다.

부인 A씨는 정신적 충격 이 큼에도 평소 환자를 제일로 여기면서 '친절한 의사'로 살아왔던 남편에 대한 기억을 동료 의사들 에게 전하고 싶다며 인터 뷰에 응했다. 

또 고 허영구 원장의 이름을 공개하는 것도 허락했다.

평소 어떤 분이셨냐는 기자의 첫 질문에 부인 A씨는 "환자밖에 모르는 의사였다"고 말했다.

코로나19 확진환자가 다녀간 2월 26일과 29일 의 일을 가장 먼저 떠올렸 다.

"대구·경북 지역에서 코로나19 감염이 확산돼 의료진 감염이 우려될 때에도 남편은 평소처럼 열심히 진찰했다"고 말한 부인 A씨는 "그날(2월 26일, 29일)도 코로나19 환자를 진료하면서 환자 들의 상태를 열심히 듣고 하다가 감염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학창 시절에도 공부밖에 몰랐던 의사였 고, 자신이 정한 원칙은 어떤 일이 있어도 지키는 성격이었다"고 덧붙였다.

부인 A씨는 "환자를 진료 하면서 증상과 관련된 것이라면 사소한 얘기도 놓치지 않으려고 했고, 자신이 의사이지만 제일 낮은 자세로 환자를 대했 고, 검소하게 사셨다" 라고 회상했다.

또 "환자들에게 너무 친절 하게 진료를 하다가 밥때 도 놓치는 경우도 많았으 며, 그 때문에 남편을 좋아하는 팬들도 많이 생겼다"라고 덧붙였다.

부인 A씨는 "히포크라테 스 선서처럼 변함없이 의사로서 열심히 살아간 남편에게 고맙고 감사하 다"라며 "주변 많은 지인 이 남편을 좋게 기억해 주는 것에 힘을 얻고 앞으로 살아가려 한다"고 말했다.

또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에서 의료 지원도 하고 싶다면서 자신의 순서가 오기를 기다리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다"라며 "친절한 의사였던 남편을 영원히 잊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http://www.doctor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4144

 
 

  지금...이 순간...  
   젊은이들이 정말 놀랍다“ 자유는 공..
젊은이들이 정말 놀랍다 부정선거를 규탄하는 블랙시위에 청년들이 연일 수천명씩 길거리로 나온다 태극기 부대는 하나도 안 보인다 검은옷 검은 우산의 청년들 뿐이다 ''지금 서울대 게시판들은 이번 총선이 부정선거라고 결론을 확실히 내린 상태입니다'' 라고 서울대 출신 박정현 변호사는 말한다 디지털 지식에 해박한 젊은…
   오월이 오면 생각나는 이름 어머니..!!..
[오월이 오면 생각나는 이름 어머니..!!] 일제 강점기에 이흥렬(李興烈) 이라는 음악의 남다른 재능이 많은 청년이 있었습니다. 그는 재능이 있는 음악공부를 위해 일본으로 유학을 떠났습니다. 그러나 작곡을 위해 피아노가 없으면 음악공부를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어머니께 편지를 썼습니다. 어머니, 피아노가 없…
   요즘 ! 한국교과서 심각 심각 !!
지금 한국의 자녀들은/다음 세대들은 현정권으로 인하여 공산사회주의로 빠져들고 있다. 우리 남아있는 세대들은 지혜로운 방법을 찾아야만하며, 곧 선택해야만 한다 !!
   정치사제들로 인해 좌경화된 천주교..
http://m.mediatoday.asia/142808 [故人의 명복을 빕니다] 경찰 출신으로 최근 화곡2동 성당 근처에 작은 텐트를 치고, 단식을 시작 했던 <강남수 베드로 (87세)> 할아버지께서 단식 24일째인 오늘(4월 22일) 결국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아래는 故人이 텐트 앞에 걸어 놓았던 기도문의 내용입니다. [단식하는 기도] 1. 대통령 잘못으…
   We will Remember!!
대한민국은 당신을 절대로 잊지 않을 것 입니다. 당신들은 대한민국의 한 국민이있고, 해군장병이었으며, 지금도 자랑스런 대한민국 국민이자, 자랑스런 대한민국 해병입니다.
   누가 이 여인을 추운 겨울에 광장으로..
누가 이 여인을 추운 겨울에 광장으로 나오게 하여 여성스러움과는 거리가 먼 행색을 하게하고 눈물 흘리며 나라걱정을 하게 했는가.??
   누가 이 여인을 추운 겨울에 광장으로 나오게..

누가 이 여인을 추운 겨울에 광장으로 나오게 하여 여성스러움과는 거리가 먼 행색을 하게하고 눈물 흘리며 나라걱정을 하게 했는가.?

   (NJ) 한국계 시의원 윤여태의원 Covid19..
뉴저지 저지씨티 (NJ)한국계 시의원으로 활발한 정치활동을 하던 윤여태 의원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4월6일12시20분 사망 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https://newjerseyglobe.com/in-memoriam/jersey-city-councilman-michael-yun-dies-of-coronavirus/
   “엄마, 밥 많이 먹어” 구급차로 옮..
“엄마, 밥 많이 먹어” 구급차로 옮겨지는 97세 어머니에게 60대 아들이 목 터져라 외친 말 “엄마, 막내 왔어. 밥 많이 먹어야 해…” “기다릴 테니까 아무 걱정하지 말고 다녀와” 구급차로 옮겨지는 90대 어머니를 향해 백발이 성성한 60대 아들이 소리쳤다. 어머니에게 다가가지도 못했던 아들은 멀리서나마, 30초도 되지 않는 찰…
   고 허영구 원장 대한 추모의 물결
경상북도 경산시에서 코로나19 환자를 진료 하다 자신도 감염돼 경북 대병원에서 치료를 받다 3일 오전 사망한 고 허영구 원장(허영구내 과의원)에 대한 추모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고 허영구 원장의 부인은 "작은 규칙 하나라 도 어기지 않고 오로지 환자 치료에만 정성을 쏟은 분"으로 기억했다. [의협신문] 3일 오후 6시 고 허…
   They are real heroes. (Italian doctors)
They are real heroes. (Italian doctors) https://www.instagram.com/artdaily_official/
   시카고지역 의료품 품절현상에 기증..
시카고지역 의료품 품절현상에 기증자들 호응 늘어 03/29/2020 9:00 News Chicago Bulls(농구), Chicago Blackhawk(학키) 팀들의 전당인 United Center 의 Parking 장이 이번 Pandemic 으로 공터처럼 되어버렸었는데 시카고 지역의 병원에 의료품 품절 현상을 돕기 위하여 민간인들로 부터 의료용품 기증 수령처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가정에서 쓰려고 저당했던…
   뉴욕의 covid-19 상황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원래 잘 하지도 않고 더구나 이렇게 글을 쓰는건 몇년만 인거 같은데, 지금 뉴욕의 covid-19 상황이 상황인지라, 많은 분들이 순전히 이 심각한 상황을 모르고 계시는거 같아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조금이나마 이 전쟁터 같은 현실에 도움이 되길 바래보고요. 저는 맨하탄 병원중 수술과 중…
   Over 73,000 Accepted Jesus As Lord And Savior In P..
.
   오늘...이탈리아의 의사의 간증...
방금 전해온 현재 고군분투 중이신 한 이탈리아의사의 간증입니다. 주위에 많이 나누어 주시기를 권합니다. 세상을 흔드심을 통하여 당신의 사랑하시는 백성들이 주 예수님을 믿고 의지하고 돌아오게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놀라우신 섭리와 크신 은혜에 감사와 영광과 찬송을 올립니다 ! 아멘 할렐루야 [ 나는 이제 하나님의 …
 1  2  맨끝





Donation

678-978-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