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assword  
  Forgot Password or ID | Sign Up  
 
     
Welcome to KoreanFest.com
   http://higoodday.com/mweb/?mid=news&act=dispOnpostContentView&doc_srl=… (60)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7063385 (28)

오페라 “봄봄” 대성황




애틀랜타 필 예술재단 미주 초연

"내년엔 영어버전으로시간 늘려"



애틀랜타 필 예술재단(단장 박민)이 3.1절 100주년을 기념해 국악과 양악을 접목한 K-오페라 무대를 선보였다.

16일 주님의 영광교회 내 예술문화 소극장에서 오후 3시, 6시 2회에 걸쳐 열린 이번 공연에는 총 500여명의 관중이 몰려 두차례 모두 만석을 이뤘다.

김유정의 소설 '봄봄'을 원작으로, 미주에서는 이번 필 예술재단의 3.1절 100주년 기념 공연으로 초연된 K-오페라 '봄봄'은 서울대 작곡과 이건용 교수가 성악과 판소리를 섞어 뮤지컬 형식으로 탄생시킨 작품이다. 

박민 단장은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필 예술재단 오페라단이 새롭게 출범했다"며 "올해는 한인 관객들을 위한 한국어 버전만 공연 했지만 내년에는 영어 버전의 '봄봄'을 주류 사회에 공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박 단장은 "한인 민간 재단에서 오페라 공연을 제작해 공연하는 것은 미주 최초"라며 "올해 공연은 약 50분 분량의 공연이었다면 내년 공연은 2시간 반 분량의 양질의 공연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공연에는 그림 전시회가 함께 열러 관객들이 필 예술재단 갤러리단의 작품을 구경할 수 있었으며, 공연 전에는 유순형 씨가 가야금을 특별 연주했다. 이인락 기자

FullSizeR.jpg

창작 K-오페라 '봄봄' 공연에서 배우들이 공연을 마친 뒤 관객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김사라 그림 전시회. “초대 합니다”
오페라 “봄봄” 대성황
K-Opera “Bom Bom” (Spring Spring)
Korean War Veterans Appreciation Peace Concert 참전용사 …
UN & KOREAN WAR VETERANS APPRECIATION CONCERT
David KIM -THE AMERICAN DREA IN ACTION
2018 concert for peace and harmony celebrating the pyeongch…
Let's go to PC
Let's go to PC !
2018 PEACE & HARMONY CONCERT
Thank You Very Much ! See You In 2018
2017 Atlanta Korean Music Festival
2017 KOREAN MUSIC FESTIVAL
2017 KOREAN MUSIC FESTIVAL
17 KOREANFEST
 
 1  2  3  4  5  6  7  8  9  맨끝





Ticket & Donation

678-978-2220